대연동원룸 월세 대연역 1번출구 스타벅스에서 2분거리 초원타워

2020. 5. 21. 18:21기타부동산

반갑습니다.

 

오늘도 역시!!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동 월세 물건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.

대연동원룸 인데요, 대연역 1번 출구 스타벅스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초원타워 입니다.

위치 대박이죠??

 

위치적으로 생활권이 너무 좋은 곳 입니다.

지하철 뿐만 아니라 버스편 좋구요,

부경대학교, 경성대학교 이 두곳이 있다보니 젊은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곳 입니다.

당연히 대학가 상권은 엄청나게 발전해 있겠죠?

 

서론이 길었는데요, 살기 좋은 곳이라는 말 입니다.^^

 

정확한 위치는 지도를 참고 하기 바랍니다.

상업지 바로 아래에 위치하고 있어요!!

자 그럼 상세 내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.

 

분리형 구조의 원룸입니다.

방1개 욕실1개

4층 위치

방향은 주방창은 동향, 방 내부창은 남향 입니다.

옵션 : 티비, 냉장고, 세탁기, 에어컨, 침대, 전자렌지 등등

관리비 5만원 (미포함사항 전기, 가스) 나머지 포함

월세 500/35 입니다.

입주가능일 : 즉시입주가능

 

다음으로는 내부 상태가 어떤지 사지자료를 확인해보겠습니다.

현관의 모습입니다.

우선 눈에 띄는게 중문 입니다.

사생활 보호도 되고 소음도 줄여주고, 단열 부분에서도 중문이 있는게 좋습니다.

특히 여름철 신발냄세~

중문은 꼭 필요합니다.

 

키높이 신발장이 있으니 수납걱정은 없겠습니다.

여러명이 살면 부족할수도 있어요!! 1인 기준입니다.

 

 

방 안에 창문!! 확인!!

채광부터 환기 까지~

방 안에 창문이 있으면 좋은점이 많습니다.

 

 

티비, 냉장고, 세탁기, 에어컨 등등 옵션들 입니다.

옵션들 상태는 괜찮습니다!!

물론 하자가 있을시에는 수리 or 교체는 임대인분께서 해주시는 부분 이구요^^

 

 

 

욕실~

원룸 욕실은 다 이런 사이즈 입니다.

가끔 욕실이 좁다라고 하는데~ 그런분들은 오피스텔로 가시면 샤워부스도 있고 욕실도 넓습니다.

조건에 맞는 맞춤 중개 해드릴테니 문의 주셔요..ㅎ

 

 

주방공간인데요~ 조금 좁네요..

그것말고는 옵션 상태라는지 이런게 좋았어요!!

무었보다 2구 가스렌지라는점이.. 좋았네요

요즘은 안전상 하이라이트가 들어 가는 경우가 많은데...

오징어도 못 구워먹고 그래요~

제가 옛날 사람이라 그런지 가스가 좋더라고요 ^^ ㅋㅋ

 

 

 

전체적인 내부 상태 입니다.

원룸이다 보니 사진 한장으로 전체적인 구조를 다 알수 있네요.

이상 대연동원룸 월세 물건을 알아봤습니다.

대연역이 가까워서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는 점은 최대의 장점이 될수 있겠네요.

 

방 구하는 분들은 주저말고 연락주세요~

 

0l0 - 8678 - 0ll9